기사 메일전송
경주시 두류공단환경개선위원회, 공단 일대 환경정화 활동 펼쳐 - - 두류공단 입구, 주변도로의 스티로폼, 비닐류 등 쓰레기 수거 및 폐현수막 철거
  • 기사등록 2021-10-06 20:54:48
기사수정


 

경주시 안강읍(센터장 이상원)에서는 지난 3두류공단환경개선위원회(위원장 홍성대회원 20여명과 함께 두류공단 입구와 주변도로 등 두류공단 일대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회원들은 2개조로 나누어 도로주변의 공단을 통과하는 대형차량 운전자의 시야를 가릴 위험이 있는 숲 속 작은 스티로폼 조각과 비닐류의 쓰레기를 일일이수거하고 폐현수막을 손수 철거하는 등 환경정화에 구슬땀을 흘렸다.

 

특히 1톤포터 차량으로 함께 이동하며 무게가 나가는 폐목과 폐현수막 등의 대형폐기물을 효율적으로 즉시 수거했고 도로변 수로에 오랫동안 방치돼 젖어있는 판넬조각들도 수거해 모두 폐기처분했다.




 

홍성대 위원장은 쾌적하고 청결한 두류를 위한 환경정화 활동에 보람을 느끼며앞으로도 지속적인 정화활동을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상원 북경주행정복지센터장은 휴일에도 불구하고 환경정화 활동에 힘써준 두류공단환경개선위원회에 감사드리며환경개선을 위해 민관이 협력하는 가운데 지속적이고 활발하게 소통해나가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06 20:54:48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