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의 특별이벤트 VI, 10월 노인공경 및 한글사랑 이벤트 실시 - - 9일 한글날 및 사적지 도우미 어르신 감사 이벤트 실시
  • 기사등록 2021-10-06 20:55:54
기사수정


경주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열)에서 10월 경로의 달과 575돌 한글날을 맞이해관광지(사적지오류캠핑장토함산자연휴양림비단벌레전동차)를 찾는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코로나19 극복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는 종사자들의 노고에 보답하고자 ‘10월 노인공경 및 한글사랑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 10월 9(한글날 고객 감사 및 사적지 도우미 어르신 감사 이벤트

 

먼저 9일 한글날 당일 대릉원과 동궁과 월지오릉포석정김유신장군묘무열왕릉(이하 대릉원 외 5개 사적지”), 비단벌레전동차를 찾는 시민들과 관광객 중 순 한글 문양 의복(모자티셔츠점퍼 등착용자에 대해 무료입장(탑승), 기념품을 제공해 한글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일깨운다.



 

또한 관광객 중 코로나 관련 종사자(국민안심병원 의료 종사자경찰·소방공무원 가족및 행운의 입장객(매시 정각, N번째)을 대상으로 무료 입장무료승차 기회 또는 기념품을 제공하고토함산자연휴양림과 오류캠핑장에서도 해당 고객들에게 소정의 먹거리와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그리고 경로의 달을 맞아 노인 공경의 일환으로 대릉원에서 관광질서 계도와 신라복 대여 등 업무를 돕는 시니어클럽과 경주문화원 소속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보은 행사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 진행 시간은 관광지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자세한 내용은 공단 홈페이지(http://www.gjfmc.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기열 경주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노인 공경과 한글사랑을 선도적으로 실천하고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동참을 통해 ESG경영의 조기정착과 지방 공기업으로의 사회적 가치를 구현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명했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06 20:55:5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