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디볼버 디지털, 게임 퍼블리셔 넘어 패션 세계로 진출하다 넘치는 열정 승화한 브랜드 ‘DAC’ 론칭
  • 임영희 편집국장
  • 등록 2022-11-24 18:58:26
  • 수정 2022-11-24 19:00:05
기사수정
  • 게이머들을 스타일리쉬한 브랜드 앰버서더로 만들어줄 패션 브랜드 론칭 디볼버 디지털이 고민해온 독창적이고 뛰어난 게임에 걸맞는 의류를 지향 스포츠웨어를 넘어서 ‘게이머지만 패션에…

DAC 콘셉트 화보

글로벌 인디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이 아르헨티나의 아티스트 앨런 베리 리스(Alan Berry Rhys), 지속 가능한 생산방식을 지향하는 의류 회사 투 리브스(Two Lives)와 협업해 게이머를 위한 패션 브랜드인 디볼버 애슬레틱 클럽(Devolver Athletic Club)을 론칭했다.

디볼버 디지털은 그동안 늘어나는 게이머 인구와 게이밍 문화의 확대를 보며 게이머를 위한 패션 브랜드를 고민해왔고, 게이머들이 비록 패션 브랜드에 대한 니즈를 밝히지는 않았지만 결국에는 모두가 필요로 할 것이라고 생각해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디볼버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그룹의 수준으로 브랜드를 끌어올릴 것이라고 밝혔다.

디볼버 애슬레틱 클럽은 이름과 달리 단순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는 아니며 고품질의 원단과 섬세한 제작업체 선정 그리고 흠잡을 데 없이 브랜드화된 제품들을 큐레이션한 컬렉션으로 “나는 게이머고 나의 게임에 대한 열정(Passion)은 패션(Fashion) 그 자체다”라는 게이머들을 대변하고자 만들어졌다.

물론 열성적인 게이머가 아니라 열성적인 소비자여도 DAC에 가입할 수 있는 자격은 충분하다.

제품은 디볼버 디지털 굿즈 스토어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스타일을 위한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선산재활원에서 드리는 사과문> 저희 선산 재활 원에서 일어난 장애인 학대 등 일련의 사건들과 관련하여 머리 숙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장애인 학대와 횡령에 관련된 모든 직원을 해고 및 사직 처리하고 새로운 직원을 채용하고 cctv 설치, 시설 개선, 재활 원 입주자들을 위한 프로그램 시행 등 재활 원에서 생활하고 있는 장애인들의 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미...
  2. 중부내륙철도(김천~상주~문경) 예비타당성 통과! 민선7기 ‘시민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는 신념하에 민선8기 닻을 올린 지금 김천시에서 야심차게 추진한 대형 SOC사업이 가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 2019. 1. 26. 국가균형발전위원회에서 비예타사업으로 선정된 4조8천억원의 남부내륙(김천~거제)철도에 이어 2019. 6. 착수하여 난항을 겪고 있었던 중부내륙(김천~문경)철도가 ...
  3. 권기창 시장, 11일 국회 찾아 주요 현안사업 반영 적극 건의 안동시는 2023년도 국가예산 확보를 위해 지역 현안사업 중심으로 쉴 틈 없이 총력을 기울이는 중이다. 권기창 시장은 이달 11일 내년도 국가예산심의가 왕성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국회를 찾았다. 권시장은 김형동, 정희용 국회의원 및 경북지역 국회의원들을 만나 안동시의 주요 현안에 대한 국비 지원의 필요성을 적극 설명햇다. 권시장은 .
  4. 김천대학 김천시의 무관심 속 왕중왕전 준우승 김천시의 체육분야에 대한 무관심이 시민들의 원망을 사고 있다. 김천대학에서는 일전 라이트가 일부분 깨져 있어서 개선해달라고 요구했으나 시의회에서는 야간에 라이트를 켜야할 일이 없다며 예산을 반영한 것으로 밝혀졌다. 또, 선수들의 실력에 비해 낙후된 시설을 교체해달라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김천대학은 2018년 5월 즈음에 ..
  5. 대항면, 김천시 체류형 관광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 김천시 대항면은 황악산과 직지사가 있어 예로부터 김천시 관광1번지로써 명성을 떨쳐 오고 있으며, 앞으로 직지문화공원, 사명대사공원, 친환경생태공원, 괘방령장원급제길을 통해 본격적인 체류형관광산업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하여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직지문화공원, 빛과 풍경 조성사업으로 한 단계 도약 ...
  6. 구) 70사단 부지 재활용 방안 안동시와 국회가 함께 모색 안동시의 중요한 현안 중 하나인 송현동 구)70사단 부지활용 방안 모색에 국회도 함께 나섰다. 이헌승 국회 국방위원회 위원장과 김형동 국회의원이 송현동 부대를 찾아 권기창 시장과 함께 군 관계자들과 만났다.이 자리에서 국방부와 육군본부, 사단관계자와 함께 군부대 외곽 이전 또는 유휴부지 활용, 부대 내 상생 체육타운 조성 등 폭..
  7. 안동시, 대구광역시 및 8개 구․군과 우호교류 협정 체결 - 자원 공유․활용 및 지속가능한 협력사업 적극 발굴·추진  - 행정, 경제, 관광, 문화, 예술, 체육 등 지속교류 및 민간단체 교류 지원 육성 - 안동시의 우수한 농축특산품 마케팅을 위해 대구시가 적극협력·지원 - 각종 재난․재해 시 협력하여 상호 지원안동시(시장 권기창)는 11월 28일 대구시청 산격청사에서 대구광역시(시장 ...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