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톤, 지역사회 아동 위해 비대면 학습용 LED TV 및 노트북 지원 - 아톤 임직원 자발적 참여로 설립 이래 첫 사회공헌 활동 펼쳐 앞으로 지속해서 지역 사회 지원 사업 및 지속 가능 경영 실천
  • 기사등록 2021-02-05 11:26:46
기사수정

왼쪽부터 김종서 아톤 대표이사가 서울 삼동소년촌을 찾아 비대면 학습 지원을 위한 기부물품을 전달한 뒤 장정미 삼동소년촌 사무국장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핀테크 보안 기업 아톤(대표 김종서)은 지역 사회 아동들의 비대면 교육 환경 지원을 위한 사회 활동의 하나로 마포구 삼동소년촌을 찾아 1000만원 상당의 최신형 LED TV 및 노트북을 전달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회사 설립 이래 처음 진행하는 것으로, 아톤 임직원이 지역 사회 아동들을 돕기 위해 자율적으로 기부금 모금에 참여했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원격 학습과 온라인 개학을 대비한 선제적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삼동소년촌은 가정 해체를 겪은 남자아이들과 청소년을 보호·양육하는 기관으로 현재 60여명이 생활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 아톤 김종서 대표는 “온라인 개학으로 원격 학습 참여의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필요한 사회공헌 활동과 핀테크 보안 기업으로서 사회적 역할을 다하며, 사회와 더불어 성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톤은 비대면 산업의 발전으로 더 중요해진 온라인 인증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금융권에 ‘구축형 인증 솔루션’을 비롯해 이동통신 3사 PASS 플랫폼을 통한 ‘서비스형 인증 솔루션’ 제공으로 모든 산업과 채널을 아우르는 인증 서비스 확장에 힘쓰고 있다.

아톤 개요

1999년 설립된 아톤은 금융 기관이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하는 핀테크 보안 솔루션 기업이다. 아톤은 국내 최초로 모바일 증권 거래 서비스를 개발한 이래, 국내 첫 안드로이드 모바일 뱅킹, 세계 첫 스마트 OTP 솔루션을 출시하며 모바일 핀테크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20년간의 보안·인증 서비스 경험으로 핀테크 보안 분야를 선도하며 사업 영역을 다각화·전문화하고 있다. 2019년에는 주식회사 에이티솔루션즈에서 아톤으로 사명을 바꾸고 고객의 삶을 변화시키는 ‘Life Innovator Group’으로 도약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아톤 경영전략실 이정은 프로 070-7731-92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05 11:26:4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