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발달장애인핸드볼 전국대회 청주시에서 열려
  • 김영동 보도부장
  • 등록 2022-10-26 06:56:32
  • 수정 2022-10-26 07:53:12
기사수정
  • 한국장애인경상북도부모회 김재원 회장 감사의 뜻 밝혀
  • sk하이닉스와 충북공동모금회가 후원 청주대학교가 주최



모두가 이기는 특별한 올림픽






sk하이닉스와 충북공동모금회가 후원하고, 청주대학교가 주최한'발달장애인핸드볼 전국대회'가 충청북도 청주시 국민생활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10개 팀이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아낌없이 발휘 하였다.

또한 행사를 축하해 주기 위해 이일우 sk하이닉스 부사장이범석청주시장손석민 서원대학교 총장, 정진완 대한장애인체육회장대한 물리치료사협회회장이 참석하고 이용 국민의힘 국회의원임오경 민주당 국회의원은 영상을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시합을 위해 10개 팀으로  1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발달장애인들의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애착심을 보여주었다.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바쁜 일상과 일과 중에서도 기관 관계자들과 부모들이 전국에서 모여와 응원과 경쟁이 치열했다.



 



한편 공을 골대에 넣었을 때에는 선수들과 부모님들의 함성이 경기장을 압도하는 분위기였고, 상대팀이 골을 넣었을 때에는 안타까워하는 모습이 흥미로웠다.




 

한국장애인경상북도부모회 김재원 회장은 지난 2021년 시작해 1년 동안 발달장애인인들을 대상으로 핸드볼팀을 구성해 대회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소회를 밝히며함께 노력해준 선수들과 부모에 감사를 전했다.



 

한국장애인경상북도부모회 김재원 회장(오른쪽) 



또한 경상북도 장애인 체육회와 안동시장애인체육회에 장애인 핸드볼이 가맹되어 장애인체육회로부터 지원을 받아 발달장애인선수들이 운동에 전념 할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지난 105일 전국대회를 통해 선발된 팀은 오는 11.1~4일 제주도에서 열리는 스페셜올림픽에 참가하게 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