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강스템바이오텍,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 GS홈쇼핑 론칭
  • 배부성 경기총괄본부장
  • 등록 2022-11-25 13:01:22
  • 수정 2022-11-25 13:08:03
기사수정
  •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 담은 더마 안티에이징 제품 출시

메가셀 리프팅 앰플

강스템바이오텍은 코스메틱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의 ‘메가셀 리프팅 앰플’을 11월 27일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고 밝혔다.

메가셀 리프팅 앰플에 담긴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은 가장 어리고 단 한 번도 노화를 겪지 않은 줄기세포로 배양해 주름, 기미, 리프팅, 피부밀도를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른바 ‘꿈의 앰플’이다. 해당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은 290여편의 SCI급 국제학술지 및 90개 국제 특허로 줄기세포 연구 글로벌 핵심기업으로 인정받은 강스템바이오텍이 독자 개발한 원료이다.

해당 제품은 20가지 인체 적용 시험까지 완료했으며 회사 측은 특히 인체 적용 시험 항목 중 피부 속 탄력, 피부 맑기(투명도), 피부 보습력 측면에서 단 한 번 사용만으로 15회 이상 바른 효과를 확인했다고 말했다. 또 눈가, 팔자, 미간 등 깊게 패인 주름과 기미개선 효과까지 입증돼 본격적인 노화가 진행되는 시기에 제품을 사용할 경우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사용 직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액티베이터를 분리 패키징했다. 1제는 순도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동결건조해 1470여가지 성장인자와 파우더 형태로 안정화된 단백질을 통해 탄력, 장벽, 밀도 케어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해준다. 2제는 리포좀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이 40만ppm이 함유돼 피부 탄력, 생기, 윤기 케어에 효과적인 것이 특징이다.

1제 메가셀 파우더와 2제 메가셀 액티베이터를 사용 직전 혼합해 아침, 저녁에 얼굴에 2~3방울씩 도포해 흡수시켜주면 피부에 영양감과 수분감을 줘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느낄 수 있다.

지디일레븐 담당자는 “시중에 많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중에서도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가장 피부 재생 효능이 뛰어난 순수 100%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았기 때문에 안티에이징 화장품에 아직 정착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확신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기에 동결건조 공법까지 만나 더욱 강력하고 신선하게 피부에 사용함으로써 노화가 시작되기 전, 그리고 노화가 본격적으로 진행되는 피부에 확실한 변화를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지디일레븐 메가셀 리프팅 앰플은 11월 27일 오후 2시 55분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블즈 인테리어 산본
후원안내
경북농식품 산업대전
cosmos
예천교육청
안동미래교육지구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K-jonghapnews더보기
  1. 호계서원 이야기 - 1편 퇴계 선생의 위판이 없는 향사에 안동 예안향교 측 유림들은 강하게 반대하고 있다. 퇴계를 기리기 위해 세워진 호계서원에 퇴계의 위패 없이 치러지는 향사는 있을 수 없는 일이라는 주장이다. 호계서원은 '퇴계 선생의 독향서원'이다. 1576년 여강서원 창건 당시 도산서원과 한날 한시에 위패를 봉안했고, 1620년 서애, 학봉 선생의추...
  2. 호계서원이야기 - 2편 시에서 한국국학진흥원에 '호계서원'을 왜 가져다 놓은 건지 모르겠다는 사람들이 많다. 당시 김병일 한국국학진흥원 원장은 시에서 "호계서원을 국학진흥원에 가져다 놓을 것이다."라고 해서 그렇게 하라고 했다고 말했다. 김병일 원장은 안동의 정서를 잘 알 수가 없는 인물이다. 안동사람도 아니고 장관을 지냈으나 안동유림들만...
  3.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