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엑사그리드, 제13회 2022 SDC 어워드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상’과 ‘올해의 벤더 채널 프로그램상’ 받아
  • 김경빈 취재부장
  • 등록 2022-11-30 20:04:26
  • 수정 2022-11-30 20:06:41
기사수정

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 제공업체 엑사그리드(ExaGrid®)가 11월 24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제13회 연례 SDC 어워드 시상식에서 2개 상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앤젤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Angel Business Communications)의 IT상인 스토리지 및 디지털화 + 클라우드 어워드 부문에서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상‘과 ‘올해의 벤더 채널 프로그램상’을 각각 3년 연속 받았다. 이로써 엑사그리드는 지난해 4개 상을 받은 데 이어 올해 모두 6개의 업계 상을 받았다.

시상식에서 엑사그리드의 ‘리셀러 파트너 프로그램’은 올해의 벤더 채널 프로그램상을 받았다. 엑사그리드는 업계 최고의 거래 등록 프로그램을 제공해 거래 SPIFF 및 미팅 메이커 보너스와 함께 높은 마진을 창출하도록 지원한다. 또 엑사그리드는 엑사그리드 인증 솔루션 아키텍트가 될 수 있는 옵션형 솔루션인 ‘솔루션 아키텍처(Solutions Architects)’를 무료로 제공한다. 엑사그리드는 전 세계 리셀러 및 유통업체와 협력하고 있으며 80여 개국의 고객에 솔루션을 설치했다. 엑사그리드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으며 엑사그리드 영업 팀의 전폭적 지원을 받아 75%의 높은 승률을 자랑한다. 엑사그리드는 고도로 차별화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레벨 2의 전담 엔지니어를 할당하는 지원으로 파트너의 고객사가 ‘A급’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한편 엑사그리드는 3년 연속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으로 선정됐다. 엑사그리드는 2021년 단일 시스템에 최대 2.7PB 풀백업으로 확장성이 개선된 제품 라인을 추가했다. 올해는 AWS 및 애저(Azure)의 재해 복구를 위한 클라우드 티어(Cloud Tier)와 30배 더 빠른 빔(Veeam) 합성 풀, 랜섬웨어 복구를 위한 리텐션 타임록(Retention Time-Lock) 기능 개선 및 기타 새로운 기능을 다수 발표했다. 엑사그리드는 고객이 백업 스토리지의 실제 비용을 사전에 또는 시간 경과에 따라 계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급 IT 도구와 계산기를 갖추고 있다. 이런 도구는 고객에게 백업 스토리지 비용이 얼마나 소요될지 알려준다. 여기에는 백업 회전, 백업 보존, 연간 데이터 증가, 두 번째 사이트 재해 복구가 모두 포함된다.

엑사그리드는 2022년 기록적인 분기 실적을 연속 달성했으며 고객 기반을 80여 개국, 3600명 이상으로 확장했다. 엑사그리드는 현금, EBITDA, 손익 분기 흑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엑사그리드는 백업 스토리지에만 전념하는 유일한 기업으로 백업 솔루션에서 일반적으로 부딪치는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이는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데이터 증가에 맞춘 고정 길이 백업 창 제공, 랜섬웨어 복원을 포함한 포괄적 보안, 저렴한 초기 비용 및 경과 비용을 포함한다.

빌 앤드루스(Bill Andrews) 엑사그리드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두 상을 받은 것은 엑사그리드가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제품을 통해 채널 파트너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100% 집중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강조했다. 그는 “2022년 수상자 모두에게 축하를 전한다”며 “이 상은 투표로 결정되는 만큼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엑사그리드는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과 전문가 수준의 지원을 통해 계속해서 한계를 뛰어넘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엑사그리드는 올해 6개 상을 받으며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에 대한 각계의 인정을 이어갔다. 수상 실적은 다음과 같다.

· SDC 어워드 - 올해의 스토리지 기업

· SDC 어워드 - 올해의 벤더 채널 프로그램

· 스토리지 어워드(Storage Awards) - 올해의 엔터프라이즈 백업 하드웨어 공급업체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Network Computing Awards) - 올해의 벤치 테스트 제품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 올해의 기업

·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

엑사그리드는 3년 연속 다른 벤더보다 더 많은 백업 스토리지 제공업체 상을 받았다.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엑사그리드는 가장 빠른 백업을 위해 디스크에 직접 데이터를 쓰고 가장 빠른 복원과 VM 부팅을 위해 디스크에서 직접 복원하는 프론트 엔드 디스크 캐시 랜딩 존이 있는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를 보급하고 있다. 장기 보존 데이터는 중복 제거된 데이터 저장소인 리텐션 티어(Retention Tier)에 계층화해 보존 스토리지의 양과 이에 따른 비용을 줄여준다. 이 두 계층 방식은 가장 빠른 백업과 복원 성능을 보장하고 가장 적은 비용으로 스토리지 효율성을 크게 높인다.

엑사그리드는 데이터 증가에 따라 어플라이언스를 간단히 추가할 수 있는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를 제공한다. 각 어플라이언스는 프로세스, 메모리, 네트워크 포트를 포함해 데이터가 증가하면서 고정 길이의 백업 창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모든 리소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런 스케일 아웃 스토리지 접근 방식은 비용이 많이 드는 전면적인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을 없애고 같은 스케일 아웃 시스템에 다양한 크기 및 모델의 어플라이언스를 혼합할 수 있게 해 제품 노후화를 막고 사전 IT 투자 비용은 물론 시간 경과에 따른 비용도 줄여준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