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천호엔케어, ‘월동준비 건강드림’ 이벤트 진행
  • 임정윤
  • 등록 2022-12-01 11:04:24
기사수정
  • ‘흑염소 프리미엄’, ‘원기력단’, ‘원기력고’ 등 겨울철 건강관리 위한 건강식품 한 자리에 쇼핑지원금 3종 발급 및 천호몰 포인트 지급 이벤트로 더욱 합리적인 쇼핑 도와

천호엔케어가 ‘월동준비 건강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겨울을 맞아 천호몰에서 11일까지 ‘월동준비 건강드림’ 행사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의 월동준비 건강드림 행사에서는 지리산 일대에서 자란 흑염소로 만든 ‘흑염소 프리미엄’, 녹용·홍삼·침향을 포함해 귀한 원료를 환으로 빚은 ‘원기력단’과 액상 스틱형 ‘원기력고’ 등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또한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린 ‘프리미엄’과 ‘하루활력’ 라인의 건강즙과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어린이를 위한 ‘튼튼쑥쑥 녹용홍삼’ 등 온 가족 건강을 위한 제품이 준비돼 있다.

천호엔케어는 더욱더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구매금액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총 2만6000원 상당의 쇼핑지원금 쿠폰 3종을 발급한다. 쇼핑지원금은 천호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받을 수 있다.

구매 후 제품 리뷰를 작성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리뷰를 작성한 고객 모두에게 최대 3000포인트의 천호몰 적립금을 지급하고 베스트 선정 시 천호몰 적립금 5만 포인트(10명), 또는 랜덤 경품(10명)을 추가로 증정한다.

천호엔케어는 추운 날씨와 줄어든 활동량으로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겨울을 맞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엄선한 원료를 38년 노하우로 만든 천호엔케어 제품들과 함께 건강한 겨울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송지원 사원 070-7650-142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