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문경시, 맞춤형 관광여행상품 개발 팸투어 개최
  • 임영희 편집국장
  • 등록 2023-02-15 21:33:22
기사수정
  • - 한국여행사연합회·(사)한국여행발전협회 대표 등 31명 참여

 

문경시는 지난 14, 15일 양일간 국내 여행사 대표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문경여행상품 발굴을 위한 팸투어를 개최했다.






 

이번 팸투어는 한국여행사연합회와 ()한국여행발전협회 소속 여행사 대표와 관계자 31명이 참가하였으며문경의 주요 관광지 소개 및 체험활동을 통해 문경만의 관광상품 개발을 할 수 있도록 홍보하는 데 집중했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고모산성한국다완박물관오미나라에코월드마성 환혼 세트장 등을 방문하여 매력 있는 문경관광 스토리텔링과 새로운 문경여행 콘텐츠를 개발하는 등 문경의 여러 가지 여행정보를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팸투어에 참가한 한국여행사연합회 어지영 부회장은 문경은 전통문화역사레저 등 특색 있는 관광지가 많아 여행상품을 발굴하기에 아주 좋은 곳.”이라며 매력이 넘치는 문경을 알리고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도록 홍보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신현국 문경시장은 위드 코로나시대에 발맞춰 수도권과 2시간 내외로 교통여건도 좋은 문경시의 다양한 관광지를 홍보하여 문경만의 특색 있는 관광상품을 개발하는 데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3.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4.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5.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