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제주도에서 푸른 꿈을 키워요
  • 임영희 편집국장
  • 등록 2023-06-14 06:55:04
기사수정
  • - 2023 용문초 수학여행 실시 -



용문초등학교(교장 김영준)는 6월 7()~6월 9()에 5,6학년을 13명을 대상으로 2박 3일 동안 수학여행을 실시하였다.






이번 수학여행은 용문초등학교 총동창회에서 개교기념 100주년 기념 때 조성된 발전 기금으로 진행되었다.





육지의 풍경과는 색다르고 독특한 자연 경관을 만끽하며 제주도 이곳저곳을 여행했다화산지형이 만들어낸 해변 가의 신기한 모습은 학생들의 호기심을 유발했으며 우리 고장에서는 보기 힘든 제주만의 다양한 생물도 관찰하였다아쿠아플라넷에서는 다른 수족관에서는 볼 수 없는 희귀 생물을 관찰했고 스릴 넘치는 다이빙을 포함한 수중 쇼와 화려한 춤 그리고 돌고래 릴리와 바다사자 치코의 공연을 함께했다.




수학여행




5학년 김○○은 친구들과 제주도를 오게 되어 너무 신나고 책에서만 보던 제주도의 모습을 실제로 보니 신기하고 더욱 더 알아보고 싶다제주의 바다처럼 친구들과의 우정이 깊어지고 마음이 탁 트이는 느낌이다.”라고 말했고 6학년 임○○○은 초대형 수조에 60대 해녀 분들이 물질을 하는 모습을 보니 할머니 생각도 나고 마음이 너무 뭉클했고 또 선배님들 덕분에 이런 멋진 여행을 하게 되어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도 나중에 후배들에게 좋은 경험을 선사해 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본교 김영준 교장은 이번 수학여행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못 누렸던 여행에 대한 갈증이 해소 되었고 수려한 자연경관은 물론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학생들 간의 유대감이 더 깊어진 것 같다그리고 용문초등학교 후배들을 위해 수학 여행 경비를 지원해 주신 총동창회에도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3.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4.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5.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