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주식회사‘깃들푸드시스템’장지환 대표, 사랑의 월영약과 선물세트 기부
  • 임영희 편집국장
  • 등록 2023-06-30 09:39:34
기사수정
  • [“월영의 향기 가득 담아 사랑의 마음을 나누겠습니다.”]



주식회사 깃들푸드시스템(대표 장지환)은 29일 송하동행정복지센터에서 월영약과 선물세트’10박스를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박재성박창근)에 전달했다.




주식회사 깃들푸드시스템(대표 장지환) 기부




기탁받은 월영약과 선물세트는 송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 나눔 Day 때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관내의 취약계층홀몸 어르신한부모 가구 등에 매월 전달할 예정이다.




주식회사 깃들푸드시스템은 안동시 풍산읍에 위치한 업체로 온 ․ 오프라인으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지역 로컬푸드를 사용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정직한 품질과 철저한 위생 수칙을 준수하면서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장지환 대표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계신 분들에게 월영약과가 영양가 있고 의미 있는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고앞으로도 작은 나눔이지만 정기적인 기부를 통해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를 실현하고 지역사회 복지에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박재성 송하동장은 송하동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정의 손길을 내밀어 주신 장지환 대표님에게 감사드리며 우리 송하동에서도 소외된 이웃들을 잘 돌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기부해주신 약과는 소중하고 영양가 있는 간식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