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영주문화관광재단, 148아트스퀘어 입주작가 프리뷰전 着發 (Arrive and depart) 展 개최
  • 최원환 영주지부장
  • 등록 2023-07-07 10:38:30
기사수정
  • - 14일부터 8월 6일까지 김명실(회화), 김혜리(동양화), 서태산(조소) 작품 전시와 시민 참여 프로그램 운영



()영주문화관광재단은 2023년 레지던시프로그램지원사업 ‘Artist in 148 입주작가 프리뷰전을 오는 14일부터 8월 6일까지 148아트스퀘어에서 개최한다.



 



148아트스퀘어 레지던시프로그램지원사업 성과전시


레지던시프로그램지원사업은 경북문화재단이 주최하고 영주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며 경상북도와 영주시가 후원하는 문화예술지원프로그램으로재단은 올해로 6회 연속 선정돼 특히 올해는 최대 예산을 지원받았다.






 148아트스퀘어 레지던시프로그램지원사업 오픈스튜디오


이번 입주작가 프리뷰전 着發(Arrive and depart) 은 대내외적으로 레지던시 사업을 알리는 자리이자6기 입주작가인 김명실(회화), 김혜리(동양화), 서태산(조소작가의 작업세계를 소개하는 자리이다.






 







전시명인 착발(着發)은 문자 그대로 도착(到着)과 출발(出發)을 의미하기도 하지만, ‘폭발물이 목표물에 정확히 맞아 폭발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어, 148아트스퀘어에 도착(到着)한 입주작가의 새로운 출발(出發)과 작가의 폭발적인 도약을 기대하며 정해졌다.






 




특히이번 전시회에서는 작가의 작품세계를 소개하고 직간접적으로 작품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Artist hang out - 전시 연계 시민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전시는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월요일 휴관운영되며 별도의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다.









 

재단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회화동양화조소라는 각기 다른 장르의 작품을 한자리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로 시민들이 직접 작가의 작업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특별한 여름을 원하시는 시민들의 많은 방문과 관람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주문화관광재단 누리집(www.yctf.or.kr)에서 확인하거나 재단 문화예술팀(054-630-8714)으로 문의하면 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3.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4.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5.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