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서머홀 증류소, 2023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 자체 라운지 운영
  • 임영희 편집국장
  • 등록 2023-07-29 17:31:59
기사수정
  • - 라운지 형태로 디자인된 새로운 부스 공개


 프리미엄 주류 수입·유통 전문기업 서머홀 증류소 코리아가 ‘2023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 참관객을 위한 라운지를 운영한다.



서머홀 증류소, 2023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 자체 라운지 운영 (뉴스와이어 제공)
지난해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 큰 사랑을 받았던 서머홀 증류소는 7월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 D홀에서 열리는 2023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 더 커진 부스로 참관객들이 편안하게 시음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을 제공한다.

서머홀 증류소는 이번 부스를 라운지 형태로 구성해 참관객들이 좀 더 편하게 서머홀 증류소의 다양한 주류를 음미해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소비자에게 주류 문화의 다양한 가치와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서머홀 증류소의 목표와 철학을 보여준 것이다.


서머홀 증류소, 2023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 자체 라운지 운영 (뉴스와이어 제공)
부스에서는 일반 참관객을 위한 ‘더 브루디 헨’ 블렌디드 위스키와 ‘피커링스 진’의 시음 및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하며, 바 사업자가 6병 이상 직접 발주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100% 증정하는 BtoB 이벤트도 준비했다.

서머홀 증류소는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다채로운 소비자 이벤트와 대규모 시음회, 라운지 같은 편안한 분위기 등 올해도 알차게 부스를 준비했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다양한 연령대에서 성장하고 있는 위스키 문화에 발맞춰 서머홀 증류소는 ‘더 브루디 헨’으로 위스키 문화의 대중화를 추구하는 동시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서머홀 증류소, 2023 서울 바앤스피릿쇼에서 자체 라운지 운영 (뉴스와이어 제공
‘피커링스 진’은 서머홀 증류소의 공동 창업자 마커스 피커링의 집안에서 1947년부터 비밀리에 내려져 오던 비법을 사용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진이다. 해외 각종 진 어워드에서 화려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서머홀 증류소는 소비자들에게 주류 문화의 다양한 가치와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행사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참가하게 돼 기쁘며,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 가격으로 ‘더 브루디 헨’ 스카치위스키와 ‘피커링스 진’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