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영덕 송이, 전문가들의 평가 통해 최고 품질 인증
  • 배부성 기자
  • 등록 2023-10-08 08:48:48
기사수정
  • - 6일부터 3일간 영덕군민운동장 송이특설판매장에서 전시
  • - 김광열 영덕군수, 믿고 저렴하게 명품송이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할 것



영덕군은 5월 5일에 영덕군민운동장 송이특설판매장에서 '영덕송이 품평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2023 영덕송이 한마당 행사 일환으로 열렸으며, 총 14명의 출품자가 지역에서 생산된 최고 품질의 송이를 출품하여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았다. 



영덕군 제공, 2023 영덕송이 한마당 행사 일환으로 송이 품평회 개최 (영덕군 제공)





품평회에는 영덕군산림조합장인 권오웅씨, 영덕송이생산자협의회 회장인 이원용씨, 그리고 숲사랑지도원 영덕군협의회장인 신두기씨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여 최우수, 우수, 장려 3부분의 당선작을 선정하였다. 



영덕군 제공, 2023 영덕송이 한마당 행사 일환으로 송이 품평회 개최 (영덕군 제공)



이에 따라, 최우수상은 달산면 매일리의 윤병희씨가 수상하였으며, 우수상에는 영덕읍 남석리의 김분선씨가, 장려상에는 지품면 옥류리의 김형문씨가 수상하였다. 선정된 최상급 송이는 6일부터 3일간 영덕군민운동장 송이특설판매장에서 전시되며, 소비자들은 이 기간 동안 저렴한 가격으로 명품 송이를 구입할 수 있다. 




김광열 영덕군수는 "지난 4년만에 열린 송이품평회에 많은 출품작들이 높은 품질을 자랑하였다"며, "영덕송이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하였다. 그는 또한 "여러분들이 믿고 저렴하게 명품송이를 구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영덕송이품평회를 통해 영덕지역에서 생산되는 송이의 신뢰도와 브랜드 인지도의 향상을 위한 노력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