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2023년 한복문화주간, 사명대사공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 장성길 서부 본부장
  • 등록 2023-10-23 22:40:53
기사수정



2023년 한복문화주간이 사명대사공원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지역 주민들과 공원 이용객들의 큰 관심과 참여가 있었다. 




한복문화주간 행사 (김천시설관리공단 제공)

한복문화주간은 16일부터 22일까지 사명대사공원에서 진행되었다. 행사 기간 동안 약 400명의 어린이들이 궁중복식, 버섯팽이, 제기차기, 나만의 한복 찾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었다. 또한, 한복과 장신구 등을 전시하고 판매하여 약 700만원의 매출을 올려 지역 경제에 활기를 불러왔다. 20일부터 22일까지는 한복 헤프닝쇼와 다양한 공연이 이어졌고, 시민들과 방문객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했다. 



한복문화주간 행사 (김천시설관리공단 제공)



김재광 공단 이사장은 "사명대사공원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한복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들을 추억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관광객들이 한복에 대한 애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한복문화주간을 통해 사명대사공원은 한복과 한복 문화의 매력을 성공적으로 알리게 되었다. 이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이용객들은 한복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일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사명대사공원은 다양한 한복문화 행사를 개최하여 한복의 아름다움과 가치를 널리 알리고 지역 경제에도 큰 도움을 주기를 기대해본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노국공주 선발대회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4.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5. 원도심을 살리는 해법 - 사실 42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정답이다. 안동·예천 통합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이 안동의 인구감소와 그에 따른 지방의 소멸이다. 안동도 이대로 가면 크게 무너질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한다. 인구 16만으로부터 도청으로 1만명의 이동에 이르면서 안동은 경쟁력 없는 도시로 점차 전락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통합을 말하고 있는데, 그보다 더 확실하고 빠른 방...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