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2023 김천시장배 배구대회 성공리 완료
  • 장성길 서부 본부장
  • 등록 2023-12-11 14:15:04
기사수정
  • - 배드민턴 경기장에서 배구 동호인 200여 명 참가 -


지난 9일 2023 김천시장배 배구대회가 종합스포츠타운 배드민턴 경기장에서 배구 동호인 2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김천시장배 배구대회 성공리 완료 , 김천시 제공



 이번 대회는 김천시체육회와 김천시 배구연맹이 주최·주관하고김천시가 후원했고관내 12개 동호인 배구클럽이 참가하여 남녀부로 나누어 여자부는 6명이 한 팀을남자부는 4명이 한 팀을 이루어 경기가 진행됐다.


김천시장배 배구대회 성공리 완료 , 김천시 제공


 

 이날 대회는 별도의 개회식 행사 없이 진행되었으며대회 관계자와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최한동 김천시 체육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임원들의 격려 방문이 있었다.

 


 이상진 스포츠산업과장은 한국도로공사 여자프로배구단을 보유한 도시인만큼 동호인들의 배구에 대한 열정과 사랑이 넘치는 것 같다라며앞으로도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대회 결과는 남자부에서는 블루클럽이 1블랙클럽이 2아캔플라이클럽과 플라워파워클럽이 3위를 차지했다여자부에서는 아포퀸클럽이 1빅토리아클럽이 2발리퀸클럽과 YG클럽이 3위를 했다대회 최우수선수로는 남자부에는 블루클럽 곽상현 선수가 선정되었고여자부에서는 아포퀸의 한킴롱 선수가 선정되었다.

 


 다가오는 이달 23일에는 성의여고 체육관에서 학생부 대회가 치러질 예정이다.



#김천시체육회 #김천시배구연맹 #2023김천시장배배구대회 #김천시 #체육대회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