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경북 영양군, '영양 양수발전소' 유치 캠페인 러닝
  • 정시우 기자
  • 등록 2023-12-22 23:39:39
  • 수정 2023-12-23 21:17:12
기사수정


경북 영양군이 계절이 바뀌어도 멈추지 않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영양 양수발전소’ 유치를 진행하고 있다. 


영양군, 쉼없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양수발전소 유치 염원 열기 지 


이 캠페인은 ‘양수발전소 영양군 유치를 위한 범군민 유치위원회’가 주도하고 있으며, 매주 1회 이상 진행되고 있다. 


최근 열린 제44차 캠페인에서는 최종 후보지 발표를 앞두고 관심을 환기하고 결의를 다짐하기 위해 범군민 유치위원회에 40여명이 참여하였다. 


범군민 유치위원회는 캠페인 시작 전에 ‘영양군 새마을회’와 ‘바르게살기운동 영양군협의회’와 협력하여 시범실시를 거쳐 큰 호응을 얻었으며, 최종 발표 이전까지 유치활동을 계속할 예정이다. 


참여 단체들은 범군민 유치위원회의 동참으로 인해 캠페인 준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였으며, 영양군의 유치활동을 대표하는 홍보물품을 활용하여 자리매김하였다. 



또한 캠페인은 특정 장소에 국한되지 않고 각종 행사 개최시에도 진행되며, 지속적인 유치활동 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봉화군과 영주시의 피해를 고려하여 캠페인을 중지한 경험도 있어 인근 시군의 배려도 보여주었다. 



양봉철 상임의장은 “마지막 결정의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으며, 8개월 동안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해 준 단체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지금까지 성공적으로 유치활동을 이어갈 수 있는 것은 관내 단체회원들께서 반드시 양수발전소를 유치해야 한다는 일념으로 바쁜 시간을 내어 자발적으로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기 때문이며, 남은 기간 양수발전소가 반드시 영양군에 유치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영양군 #릴레이캠페인 #양수발전소 #유치활동 #지속적인동력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