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포항시장 이강덕, 시민과 소통 강화하는 현장 중심 행정
  • 배시우 기자
  • 등록 2024-01-22 15:38:34
기사수정
  • - 이강덕 시장, 중점 추진 사업 점검 현장 소통
  • - 이강덕 시장, 동빈대교 건설 현장 방문 안전 강조


이강덕 포항시장은 22일 북구청과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포항시가 22일 실시한 현장소통간담회 참석자들이 동빈내항을 직접 걸으며 현장을 살펴보고 있다



이번 간담회는 올해 중점 추진 사업과 민생 사업을 점검하고 현장의 애로사항을 파악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학산천 생태하천 복원사업 현장 브리핑


간담회에서는 죽도시장 동빈교의 개체공사 사업 현황을 점검하고, 동빈내항에서 여객선터미널까지 참석자들이 주요 현장을 직접 살폈다. 


죽도시장 동빈교 개체공사 현장 사업 현황 브리핑. 


또한 구.수협냉동창고 복합문화공간과 학산천 생태하천 복원사업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어려움을 논의했다. 특히 현장 간담회에서는 동빈대교 건설 현장을 방문해 추진현황을 점검하고 안전을 강조했다. 


포항시가 22일 실시한 현장소통간담회 참석자들이 동빈대교 건설현장에서 관련 사업 현황을 살펴보고 있다.



포항시는 동빈대교 건설을 박차를 가하고 개통 시기를 앞당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강덕 시장은 동빈대교 개통으로 출·퇴근 시간 단축과 시내 도로 교통량 분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주요 사업을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하는 방침을 강조했다. 



이 시장은 지난 15일에도 시민과 소통하는 현장 중심 행정을 강화하기 위해 '시민 소통·공감의 날'을 개최한 바 있다. 또한 앞으로도 현장을 직접 찾아 시정 현안을 해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항시장  #현장소통 #중점추진사업 #민생사업  #시정현안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