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선도이웃愛복지단, 따스한 봄을 전하는 나눔 실천
  • 배영출 기자
  • 등록 2024-03-19 00:11:03
기사수정
  • - 경주시 종합뉴스 3/18 -1




선도이웃愛복지단, 따스한 봄을 전하는 나눔 실천

 

- 이웃과 함께 나누는 토닥토닥 1:1 가족맺기




지난 14일 선도이웃愛복지단에서 1:1 가족맺기 결연가구 32세대를 방문해 육류를 포함한 부식꾸러미를 전달했다.


경주시 선도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별칭 선도이웃愛복지단, 공공위원장 이진복, 민간위원장 손지연)는 지난 14일 1:1 가족맺기 결연가구 32세대 가정을 방문해 육류를 포함한 부식꾸러미(총 32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


(사)한국농업경영인 외동읍회, 양곡 및 후원금 지원

 

- 외동읍 취약계층에 양곡 380kg, 후원금 37만원 후원



지난 15일 (사)한국농업경영인 외동읍회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양곡과 후원금을 지원했다.



사)한국농업경영인 외동읍회(대표 오영대)에서 지난 15일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양곡 380kg(20kg/19포)과 후원금 37만원을 지원했다.

 


````````


중부동 청소년지도위원회, 봄 개학기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 실시





이날 캠페인은 본격적인 개학기를 맞아 청소년의 출입이 잦은 편의점, 마트와 일반음식점, PC방, 숙박업소 등을 중심으로 진행됐으며, 술·담배 판매 시 신분증 확인 철저와 숙박업소에 청소년 고용금지, PC방 등의 청소년 출입시간 제한 등을 계도하며 홍보 리플릿을 배부했다.


````````


중부동 청소년지도위원회,‘천년미소를 아시아로! 세계로!’손님맞이 시민친절 캠페인 실시

 

-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기원



지난 15일 중부동 청소년지도위원회에서 천년미소를 아시아로세계로라는 슬로건으로 손님맞이 시민친절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정희택 시의원, 최정순 중부동장, 청소년지도위원회, 주민 등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일대에서 진행됐다.

 

캠페인은 ‘천년미소를 아시아로! 세계로!’라는 슬로건으로 경주를 찾는 방문객에게 친절하고 긍정적인 인상을 심어줌으로써 정상회의 유치도시로서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다.


````````



천북면,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시민의식 선진화 손님맞이 캠페인 실시



지난 15일 천북면에서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위한 시민의식 선진화 손님맞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이락우 경주시의회 경제산업위원장, 천북면 이장협의회(회장 손진열)를 비롯한 각 자생단체장 및 회원 40여 명이 참여해 천북초등학교 앞과 유동 인구가 많은 동산네거리 교차로 일대에서 진행됐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