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삼성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 ‘드림하우스’ 봉사 펼쳐
  • 임영희 편집국장
  • 등록 2020-08-27 09:24:15
  • 수정 2022-11-27 21:51:39
기사수정
  • 묵은 쓰레기 치우고, 집수리에 가구, 전자제품까지 지원해


  1. 안동시는 삼성전자판매()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의 일환인 저소득층 주거환경 개선사업 드림하우스를 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과 추진한다 밝혔다.
  2.  이번 주거환경 개선사업은 삼성전자판매()의 임직원들이 그동안 모은 기금으로 진행되며집수리 비용 전액뿐만 아니라 가구전자제품 등을 지원하게 된다.

  3.  드림하우스’ 사업 대상자로 선정된 가구는 풍천면에 거주하는 저소득 조손 가구로서 주택 노후가 심하고 화장실조차 없는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있어금번 삼성전자판매(후원 사업비로 화장실 설치도배, 창호 공사 등 집 내부 및 외부 수리가 진행될 예정이다.

  4.  본격적인 공사에 앞서 지난 25일에는 삼성전자판매(및 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의 직원들과 안동시 자원봉사센터 봉사자풍천면 지역사회장협의체 및 공무원 등이 참여하여 필요 없는 폐자재묵혀진 쓰레기를 치우는 내부 환경 정비 등의 봉사 활동을 실시했다특히 시작에 앞서 철저한 방역과 소독으로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는 세심함을 더했다.

  5.  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 권용진 지점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쾌적한 환경에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게 되어 보람이 크다.” 라며 사업이 빠르게 진행되어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할머니와 손자가 다가오는 추석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6.  안동시 관계자는지역 사회 내 소외된 계층에게 관심을 갖고 따뜻한 나눔을 베풀어 준 삼성디지털프라자 안동본점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이 사업을 통하여 어려운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사회가 만들어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