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폰타나,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CF 공개
  • 임정윤
  • 등록 2023-01-09 04:28:21
기사수정
  • 폰타나,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 ‘폰타나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 론칭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로 만든 파스타 소스로 이탈리아 추억하는 모습 담겨 13일 까지 SNS 통해 CF 론칭 기…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소스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가 배우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새 TV 광고를 3일 공개했다.

‘폰타나로 이탈리아를 사랑하다’가 주제인 이번 영상에서는 다니엘 헤니가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소스로 만든 파스타를 먹으며 이탈리아에서 맛본 토마토 파스타의 맛을 떠올리는 모습이 담겼다. 즐겁게 요리하는 이탈리아 가정의 모습과 토마토 영상으로 유럽 정통의 맛을 그대로 담은 폰타나 토마토 파스타소스의 맛을 표현했다.

‘폰타나 나폴리 뽀모도로 토마토 파스타소스’는 100% 이탈리아산 토마토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토마토의 풍성한 맛이 일품인 나폴리식 파스타소스다. 파스타뿐만 아니라 리조토, 토마토 수프, 라따뚜이 등 다양한 요리에 적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가 즐겨 찾는다.

폰타나와 4년째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다니엘 헤니는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목소리로 깊고 진한 폰타나 파스타소스의 매력을 톡톡히 살렸다.

폰타나는 이번 TV 광고 론칭을 기념해 13일까지 SNS를 통해 ‘폰타나 슬로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폰타나 광고 영상 속 마지막 문구를 확인하고 빈칸에 공통으로 들어가는 단어를 SNS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폰타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폰타나 파스타소스와 드레싱 등이 포함된 폰타나 홈파티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폰타나는 폰타나 파스타소스는 이탈리아 본고장 정통 파스타소스의 맛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라며 해외여행이 어려운 요즘과 같은 시기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집에서 폰타나 파스타 소스를 즐기며 힘든 시기를 이겨나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파스타소스, 오일, 드레싱, 수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폰타나는 국내 파스타 소스 시장에서 크림 부문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폰타나로 완벽한 서양식 정찬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언론연락처: 샘표 홍보대행 신시아 김유진 대리 02-743-2794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3.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4.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5.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