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임정윤 《경북종합뉴스 》 대표 신년사
  • 임영희 편집국장
  • 등록 2022-12-30 11:16:19
  • 수정 2023-01-03 00:29:25
기사수정
  • - 《경북종합뉴스kbjn》 는 정치인도 특정 정당도 아닌 시민의 편

임정윤  《경북종합뉴스kbjn》 대표 





우선 '경북종합뉴스kbjn' 를 아껴주시고 관심 가져 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경북종합뉴스kbjn'  임정윤 대표입니다. 


2022년 한 해에 수 많은 일들을 겪었습니다.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하기도 했고, 어느 단체에서는 저를 협박 공갈 하기도 했고, 개인적으로는 신변의 위협이라 느낄 정도의 저주까지 당했습니다. 언론인으로서 신중하지 못하고 가볍게  펜을 들었다가 호되게 채찍질을 당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경북종합뉴스kbjn' 가 가야 할 방향을 잡게 되었고, 언론인으로서의 책임이 막중하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누군가 묻습니다. 도대체 '경북종합뉴스kbjn' 는 누구 편인가 하고...

제가 한 때 특정 정당의 시의원 비례대표 후보였다는 점을 상기하면서 물어오는 것 같은데 저는 어느 정당도 어느 정치인의 편도 아닙니다. 저는 진실이 무엇인가, 진정 옳은 쪽은 어디일까 고민해 온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 어느 쪽 어느 방향으로 가는지 확실해야 할 텐데 모르겠다는 말씀들을 하십니다. 


이제 '경북종합뉴스kbjn'  의 대표로서 어디로 가야 할 지를 알 것 같습니다. '경북종합뉴스kbjn' 는 정치인도 특정 정당도 아닌 시민의 편에서 방향을 잡아야 한다는 것을 말입니다. 놀랍게도 이 사실은 시민 분들이 알려주신 것입니다. 이익에 편승하지 않고, 불의를 정의라 말하지 않는 용감함이 사람들에 전달되기 시작한 것이라 생각하고 싶습니다. 


우리 '경북종합뉴스kbjn' 는 시민 여러분들, 더 나아가 도민 여러분들의 도움과 관심이 절실하게 필요합니다. 지역 언론으로서 사실을 가감 없이 시민들에 전달하려 노력할 것입니다. 방향이 모호하다는 오해도 있었으나, 이제 시민들의 알 권리만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새해에는 원하시는 모든 일들을 이루시고, 건강하시고, 가정 가정마다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경북종합뉴스kbjn' 를 찾아 주시는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2. 12. 30

《경북종합뉴스 kbjn》 대표 임정윤 올림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기사에 1개의 댓글이 달려 있습니다.

  • 프로필이미지
    guest2022-12-30 12:23:06


    새해에도 시ㆍ도민들의 알 권리와 정의를 위해 폭넓은 행보와 경북종합뉴스의 무궁한 발전을 빕니다.

    더보기
    • 삭제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