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경북 영주시 선비세상, 크리스마스 윈터페스티벌 성료
  • 배영출 기자
  • 등록 2024-01-07 11:05:48
기사수정
  • - 선비세상, 신년 콘텐츠로 단장된 윈터페스티벌 성황리에
  • - 선비세상에서 소원을 담은 위시트리에 방문객들 기쁨 나누다.


경북 영주시 선비세상에서 열린 윈터페스티벌이 크리스마스 축제 기간 동안 1만 명이 넘는 이용객을 맞았다. 지난 22일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선비세상 전체를 겨울 분위기로 단장하여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로 인해 가족 단위로 찾은 관람객들의 발길은 끊이지 않았다. 



선비세상 윈터페스티벌을 찾은 가족들이 스노우존에서눈놀이를 즐기고 있다. 영주시 제공

특히 눈을 즐길 수 있는 눈놀이장 '스노우존', 날씨와 상관 없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실내 컨벤션홀, 새로운 전통무예장의 범퍼카 'UFO' 등이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이들이 새해 소원지가 달린 위시트리를 바라보고 있다. 영주시 제공


이번 행사는 2월 18일까지 이어지며, 신년에 맞춰 신년 콘텐츠로 새롭게 단장되었다. '겨울왕국'을 연상시키는 '엘프의 옷장'과 '소원 등 만들기' 체험 등을 통해 관람객들이 새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었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스노우버블쇼를 관람하고 있다 영주시 제공


새해가 시작되면서 선비세상을 찾은 방문객들은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손글씨로 작성한 소원지를 '위시트리'에 매달고 있다. 각자의 희망과 목표를 기원하는 이들은 즐거운 경험을 즐기면서 새로운 해를 기대하고 있다. 



새롭게 개장한 선비세상 전통무예장 범퍼카 _UFO 


선비세상 관계자는 신규 방문객과 함께 기쁨을 나눌 준비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민과 국내외 여행객들이 겨울을 만끽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계속해서 준비할 것을 약속했다. 



컨벤션홀에서는 날씨와 상관없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미로탈출 모습). 영주시 제공


한편, 선비세상은 KTX-이음 서울역 연장 운행을 기념해 영주역 또는 풍기역으로 도착하는 당일 KTX-이음 철도승차권을 가진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할인은 이달 말까지 유효하며, 어른은 4000원, 청소년과 군인은 3000원, 어린이와 경로는 2000원으로 입장료를 할인해준다. 



#경북 #영주시 #윈터페스티벌 #크리스마스축제 #선비세상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노국공주 선발대회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동시의회 의원 전남편 갑자기 관급 공사 계약 눈에 띄게 많아진 건.... 안동시의 일감몰아주기 현상이 또 시민들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다. ㅇㅇ산업은 안동시와 올해 8월부터 현재까지 전에 없던 계약이 있었다. 이전 상호는 L광고라고 했다. 안동시 관계자들은 예전에 하던대로 계약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L광고라는 상호로 계약된 기록은 보이지 않았다. 올해 8월부터 갑자기 체결된 관급 공사는 10여 개였다. 가...
  2.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3.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4.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5.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