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영주시 봉현면, 소외 이웃 돕는 연탄 400장 전달
  • 박시현
  • 등록 2024-02-24 21:30:18
기사수정



영주시 봉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22일 소외되고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돕기 위해 소중한 연탄 400장을 전달했다. 


봉현면 연탄 나눔 봉사, 영주시 제공ㄹ


이번 행사를 주관한 위원장 서정무와 장성희는 따스한 마음과 함께 이웃을 돕고자 노력했다. 연탄 지원을 받은 김씨는 76세로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웃을 돕는 작은 행동이 큰 변화를 만든다는 것을 김씨의 이야기를 통해 느낄 수 있었다. 


장성희 민간부문 위원장은 "따스한 마음으로 연탄을 전달해 이웃을 보살피는 일에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봉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추운 겨울을 보내는 이웃들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공공부문 위원장 서정무 역시 연탄 배달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소중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을 약속했다. 



모두가 함께하는 작은 관심과 도움이 서로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음을 다시 한 번 상기시킨 소식이었다. 이번 뉴스는 따뜻한 마음으로 이웃을 배려하는 소중한 일화를 전하고 있다.



#연탄지원 #이웃도움 #지역사회 #보장협의체 #사회봉사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남부산림청
안동미래교육지구
노국공주 선발대회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2. 원도심을 살리는 해법 - 사실 42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정답이다. 안동·예천 통합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이 안동의 인구감소와 그에 따른 지방의 소멸이다. 안동도 이대로 가면 크게 무너질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한다. 인구 16만으로부터 도청으로 1만명의 이동에 이르면서 안동은 경쟁력 없는 도시로 점차 전락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통합을 말하고 있는데, 그보다 더 확실하고 빠른 방...
  3.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4. 안동시의회 의원 자신 지역구 주민 고소, "처벌 원한다" 안동시의회 더불어민주당 K의원이 자신의 지역구 주민을 고소했다. K 의원은 안동시에 걸린 현수막을 건 시민을 찾아 달라며 처벌을 원한다고 했다. 안동시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들은 안동시에 현수막을 제거하라고 강하게 주문했던 것으로 알려졌고, 안동시 공무원들은 불법 현수막으로 분류하고 재빨리 제거한 것으로 전해졌다.경찰은 현.
  5. 근현대문화유산의 보존과 활용 및 맨발걷기길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근거 마련 경북도의회(의장 배한철)는 근현대문화유산의 보존과 활용은 물론 도민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실질적인 조례 제정을 통해 자치입법 실효성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문화·관광 분야 조례의 제정으로 경북도의 문화·관광 분야 활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먼저, 2023년 12월 김대일 의원의 대표발의로 전국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