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경북 지자체장 동정 종합 3/20
  • 임영희 편집국장
  • 등록 2024-03-20 09:08:42
  • 수정 2024-03-20 10:07:19
기사수정




권기창 안동시장 동정


권기창 안동시장


<3월 20일(수) 안동시장 동정>
14:00 안동사과 감로 지역특화품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식
 권기창 안동시장은 20일 웅부관 융합실에서 열리는 안동사과 감로 지역특화품종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다.

 

<3월 21일(목) 안동시장 동정>
09:40 찾아가는 이동세탁차량 전달식
 권기창 안동시장은 21일 웅부관 전정에서 열리는 찾아가는 이동세탁차량 전달식에 참석한다.



`````````


박현국 봉화군수 동정




제320차 경상북도 시군의장협의회 월례회


 박현국 봉화군수는3월 21일(목) 오전 11시 국립백두대간수목원에서 열리는 ‘제320차 경상북도 시군의장협의회 월례회’에 참석한다.

 



````````````````



 

달성군수 동정 (3월 21일자)




- 가창 블루밸리 조성사업 디자인 개발 및 기본구상 용역 보고회 -


 최재훈 달성군수는 3월 21일 오전 10시 군수실에서 열리는 「가창 블루밸리 조성사업 디자인 개발 및 기본구상 용역 보고회」에 참석해 세부사항을 논의한다.



- 3월 모범선행군민 표창수여식 -


 최재훈 달성군수는 3월 21일 오후 4시 군청 상황실에서 열리는 「3월 모범선행군민 표창수여식」에 참석해 달성군이 빛날 수 있도록 기여해준 군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표창을 수여한다.



`````````````````


 임종식 경북교육감 동정


 임종식 경북교육감은 21일 15시 30분 전라남도 여수시에 있는 히든베이호텔에서 상반기 영호남 교육 교류 워크숍에 참석한다.




`````````````



박남서 영주시장 동정


영주형 휴일어린이집 운영 계약식

  박남서 영주시장은 21일(목) 오전 10시 시장실에서 열리는 영주형 휴일어린이집 운영 계약식에 참석한다.

 

2024영주 한국선비문화축제 준비상황보고회

  박남서 영주시장은 21일(목) 오후 3시 시청강당에서 열리는 2024영주 한국선비문화축제 준비상황보고회에 참석한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남부산림청
안동미래교육지구
노국공주 선발대회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2. 원도심을 살리는 해법 - 사실 42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정답이다. 안동·예천 통합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이 안동의 인구감소와 그에 따른 지방의 소멸이다. 안동도 이대로 가면 크게 무너질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한다. 인구 16만으로부터 도청으로 1만명의 이동에 이르면서 안동은 경쟁력 없는 도시로 점차 전락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통합을 말하고 있는데, 그보다 더 확실하고 빠른 방...
  3.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4. 안동시의회 의원 자신 지역구 주민 고소, "처벌 원한다" 안동시의회 더불어민주당 K의원이 자신의 지역구 주민을 고소했다. K 의원은 안동시에 걸린 현수막을 건 시민을 찾아 달라며 처벌을 원한다고 했다. 안동시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들은 안동시에 현수막을 제거하라고 강하게 주문했던 것으로 알려졌고, 안동시 공무원들은 불법 현수막으로 분류하고 재빨리 제거한 것으로 전해졌다.경찰은 현.
  5. 근현대문화유산의 보존과 활용 및 맨발걷기길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근거 마련 경북도의회(의장 배한철)는 근현대문화유산의 보존과 활용은 물론 도민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실질적인 조례 제정을 통해 자치입법 실효성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문화·관광 분야 조례의 제정으로 경북도의 문화·관광 분야 활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먼저, 2023년 12월 김대일 의원의 대표발의로 전국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