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김준혁 후보 막말에 대한 김형동 후보 성명서
  • 임정윤 기자
  • 등록 2024-04-08 22:58:19
기사수정




안동시민을 모욕한 더불어민주당 김준혁 후보의 망언에 대해 같은 당 이재명 대표와 김상우 후보는 하루빨리 입장표명 하시길 바랍니다 .

 


유세중인 김형동 의원(의원실 제공)



더불어민주당 김준혁 후보의 망언은 그야말로 입에 담을 수 없는 최악의 수준까지 치달았습니다 .

 


박정희 전 대통령과 이화여대 학생들 정조를 기만한 데 이어 이제는 퇴계 선생까지 모욕하기에 이르렀습니다 .

 


김준혁 후보는 2022 년에 출간한 본인의 저서  변방의 역사 2 권  에서  퇴계 선생에 대해 성관계 방면의 지존이었다는 이야기가 있다  고 주장했습니다 .

 


퇴계 선생은 우리 안동시민의 영원한 스승입니다 특히 이재명 대표가 고향이라고 주장하는 안동이 자랑스러워하고 존경하는 성인 ( 聖人 ) 입니다 .

 


조선의 성리학을 완성한 퇴계 선생의 학문 수준은 안동 ‧ 영남을 넘어 전 세계 유학자들이 인정하고 있습니다 중국에 공자가 있다면 우리나라에는 퇴계가 있다고 하며 , ‘ 동방의 주자  라고도 불리는 분입니다 .

 


퇴계 선생은 누구와는 달리 평생 79 번이나 벼슬을 사퇴하며 자리에 연연치 않는 깨끗한 청백리로서의 모습을 우리에게 보여주셨습니다 .

 


퇴계 선생의 진지한 학문연구 정신 그리고 교육에 대한 열정 아래 서애 류성룡 학봉 김성일 대산 이상정 선생 등 유수한 제자들이 배출되기도 했습니다 .

 


무엇보다 퇴계 선생의 고매한 인품은 오늘날까지 우리 안동시민의 가슴 속에 살아 있습니다 .

 


이러한 퇴계 선생의 고귀한 정신을 이어받아 안동은 전국에서 가장 많은 독립운동가를 배출한  독립운동의 성지  입니다 .

 


김준혁 후보가 퇴계 선생을 모독한 것은 안동시민을 모독하는 것이고 독립운동의 성지인 안동의 정신을 폄훼하는 것입니다 .

 


김준혁 후보의 도 넘는 막말과 그릇된 역사관이 과연 역사학자라고 불릴 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

 


국민의 대표가 되겠다며 나선 후안무치한 김준혁 후보의 행태에 대해 저는 안동시민 중 한 사람으로서 분노를 금할 수 없습니다 .

 


지난 3 월 타계한 퇴계 선생의 16 대 종손 이근필옹께도 고개를 들 수 없습니다 .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더 이상 국민을 분노케 하지 말고 당장 후보직에서 사퇴하길 바랍니다 .

 


같은 당 이재명 대표와 김상우 후보는 이 사태에 대해 신속히 입장 표명할 것을 강력하게 촉구하는 바입니다 .

 


만약 침묵으로 일관한다면 이재명 대표는 더 이상 고향 운운하지 말고 안동에 찾아올 생각 마십시오 저를 포함한 안동시민들이 분노하고 있습니다 .

 


뒤틀려진 역사관으로 점철된 사람이 후보로 나오는 더불어민주당은 대한민국의 뿌리를 흔드는 행위를 이제는 멈추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물러나 주시길 바랍니다 .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남부산림청
안동미래교육지구
노국공주 선발대회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2. 원도심을 살리는 해법 - 사실 42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정답이다. 안동·예천 통합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이 안동의 인구감소와 그에 따른 지방의 소멸이다. 안동도 이대로 가면 크게 무너질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한다. 인구 16만으로부터 도청으로 1만명의 이동에 이르면서 안동은 경쟁력 없는 도시로 점차 전락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통합을 말하고 있는데, 그보다 더 확실하고 빠른 방...
  3.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4. 안동시의회 의원 자신 지역구 주민 고소, "처벌 원한다" 안동시의회 더불어민주당 K의원이 자신의 지역구 주민을 고소했다. K 의원은 안동시에 걸린 현수막을 건 시민을 찾아 달라며 처벌을 원한다고 했다. 안동시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들은 안동시에 현수막을 제거하라고 강하게 주문했던 것으로 알려졌고, 안동시 공무원들은 불법 현수막으로 분류하고 재빨리 제거한 것으로 전해졌다.경찰은 현.
  5. 근현대문화유산의 보존과 활용 및 맨발걷기길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근거 마련 경북도의회(의장 배한철)는 근현대문화유산의 보존과 활용은 물론 도민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실질적인 조례 제정을 통해 자치입법 실효성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문화·관광 분야 조례의 제정으로 경북도의 문화·관광 분야 활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먼저, 2023년 12월 김대일 의원의 대표발의로 전국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