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벽진면, 파크골프협회장 이취임식 개최
  • 장성길 서부본부장
  • 등록 2024-01-30 14:09:52
기사수정



 

 성주군 벽진면은 30일(화) 오전 11시 벽진면 파크골프장 일대에서 파크골프협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하여 그동안 벽진면 파크골프 발전을 위해 노력한 박재곤 이임회장의 노고를 격려하고, 신임 유상춘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벽진면 파크골프 이취임식, 성주군 제공

 

 이임 협회장인 박재곤 협회장은 이날 이취임식에서 “그동안 벽진면 파크골프협회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왔으며 그동안 잘 따라주신 회원분들게 감사인사를 드린다.”며, “유상춘 회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파크골프 발전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벽진면 봉계1리장으로서 행정 최일선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주시는 유상춘 취임회장은 “회장 임기 동안 벽진면 여가선용과 체력증진에 기여하도록 모든 역량을 발휘하겠다.”며 “앞으로 파크골프가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벽진면 파크골프협회는 이번 이취임식과 더불어 회원 확충과 기량 향상을 통하여 향후 대회 참여 및 유치를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노국공주 선발대회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2.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5. 원도심을 살리는 해법 - 사실 42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정답이다. 안동·예천 통합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이 안동의 인구감소와 그에 따른 지방의 소멸이다. 안동도 이대로 가면 크게 무너질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한다. 인구 16만으로부터 도청으로 1만명의 이동에 이르면서 안동은 경쟁력 없는 도시로 점차 전락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통합을 말하고 있는데, 그보다 더 확실하고 빠른 방...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