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아름다운 동행봉사단과 함께 사랑의 짜장면 DAY 실시
  • 배영출 기자
  • 등록 2024-04-05 08:05:30
기사수정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권순종)은 오는 4일, 아름다운 동행봉사단(대표 정한교)과 함께 복지관 주차장에서 지역 장애인 및 보호자, 복지관 종사자들을 위한 ‘사랑의 짜장면 DAY’ 행사를 실시했다. 








사랑의 짜장면 DAY 행사는 아름다운 동행봉사단의 후원을 통해 진행되었으며, 봉사단에서 ‘사랑의 짜장차’를 현장에 가지고와 직접 식재료 손질, 조리를 하며 지역 장애인 및 종사자 약 300명에게 짜장면을 대접했다.









또한, 아름다운 동행봉사단은 사랑의 짜장차 운영뿐 아니라 문화여가 활동 참여의 기회가 적은 장애인들을 위해 간단한 레크레이션과 문화공연을 준비하여 따뜻함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아름다운동행봉사단 정한교 대표는 “장애인분들이 짜장면을 맛있게 드셔주셔서 더욱 보람이 있는 봉사활동인 것 같다. 또, 장애인분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직원분들께도 힘이 되는 하루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영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 권순종 관장은 “지역 장애인을 위해 맛있는 짜장면 대접 뿐아니라 문화공연도 기획하고 진행해 주셔서 감사하다. 우리 복지관도 지역 장애인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기획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남부산림청
안동미래교육지구
노국공주 선발대회
경북도청_240326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안동고등어빵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2. 원도심을 살리는 해법 - 사실 42층 주상복합 아파트가 정답이다. 안동·예천 통합을 말하는 사람들의 가장 큰 걱정이 안동의 인구감소와 그에 따른 지방의 소멸이다. 안동도 이대로 가면 크게 무너질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말한다. 인구 16만으로부터 도청으로 1만명의 이동에 이르면서 안동은 경쟁력 없는 도시로 점차 전락하고 있는 중이다. 그래서 통합을 말하고 있는데, 그보다 더 확실하고 빠른 방...
  3.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4. 안동시의회 의원 자신 지역구 주민 고소, "처벌 원한다" 안동시의회 더불어민주당 K의원이 자신의 지역구 주민을 고소했다. K 의원은 안동시에 걸린 현수막을 건 시민을 찾아 달라며 처벌을 원한다고 했다. 안동시 더불어민주당 관계자들은 안동시에 현수막을 제거하라고 강하게 주문했던 것으로 알려졌고, 안동시 공무원들은 불법 현수막으로 분류하고 재빨리 제거한 것으로 전해졌다.경찰은 현.
  5. 근현대문화유산의 보존과 활용 및 맨발걷기길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근거 마련 경북도의회(의장 배한철)는 근현대문화유산의 보존과 활용은 물론 도민의 건강에도 도움을 주는 실질적인 조례 제정을 통해 자치입법 실효성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문화·관광 분야 조례의 제정으로 경북도의 문화·관광 분야 활성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먼저, 2023년 12월 김대일 의원의 대표발의로 전국 ..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