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봉화군,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서 농구 일반부 우승!
  • 배영출 기자
  • 등록 2023-04-19 22:40:54
기사수정
  • - 농구 일반부 우승 등 군부 종합 3위, 축구 일반부 종별 3위 등 -




봉화군이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 종목에서 농구 일반부 우승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둬 이번 도민체육대회 개최에 앞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지난 14일 골프 경기를 시작으로 진행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사전경기에서 봉화군은 골프, 궁도, 농구, 축구, 테니스 총 5개 종목에 95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특히 농구 남자일반부는 의성군, 칠곡군을 차례로 꺾고 지난 17일 울진 흥부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고령군과의 결승전에서 팽팽한 접전 끝에 40대33으로 이기며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축구 남자일반부는 이번 대회 우승팀인 칠곡군과의 준결승전에서 1:2로 아쉽게 석패해 종별 3위를 거두는 등 봉화체육의 저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인구 3만의 체육 불모지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일궈내는 등 봉화군의 위상을 높여준 봉화군 선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도민체육대회에 남은 종목들도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15일 박현국 봉화군수를 비롯해 박종화 체육회장, 김상희 군의장은 사전경기로 치러진 농구, 축구, 테니스, 골프, 궁도 경기장에 차례로 방문해 봉화군 선수단을 직접 격려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5.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