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로고

Top
기사 메일전송
2023 서울대 프로네시스 & 대창고 꿈채움 프로젝트 대⦁다⦁나⦁다
  • 임영희 편집국장
  • 등록 2023-08-14 22:03:56
기사수정
  • - 대창고에서 다시 한번 나의 꿈에 다가서다 -



대창고등학교(교장 남O)는 8월 7()~12() 6일간, 20명의 서울대 프로네시스 나눔실천단(서울대학교 공식봉사단)과 함께 꿈채움 프로젝트 여름나눔교실을 개최하였다고 1,2학년 40명의 참여 학생들에게 사전 진로 설문조사를 통해 의예과를 비롯하여 계열별로 멘토를 구성하여 창의공학설계학과 박람회대학수업 맛보기과목별 공부법시간 관리대입 면접개인 상담대창다운(대창고의 다채로운 운동회등 진로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였다.



서울대 프로네시스x대창고 꿈채움 프로젝트 여름나눔교실 (예천교육지원청 제공)


 

 0(1) 학생과 김0(2) 학생은 방학기간에 운영되는 활동이라 참여 신청을 망설였는데 일주일간의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좋은 프로그램이였다내년에도 이런 활동이 있다면 주저없이 참여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서울대 프로네시스x대창고 꿈채움 프로젝트 여름나눔교실  (예천교육지원청 제공)




 

 남병규 교장 선생님은 “6일간의 꿈채움 프로젝트 기간 동안 한 명의 학생도 빠짐없이 참여할 정도로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다양한 활동과 짜임새 있는 구성이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낸 것 같다. 4일차는 태풍으로 원격수업으로 전환하는 상황도 발생하였으나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성장해 가는 모습을 엿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0
회원로그인

댓글 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원안내
안동시 다자녀가정 상수도 사용료 감…
안동미래교육지구
남부산림청
산림과 산불조심
예천교육청
소방전문회사 디엔알
포토·영상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권기창 안동시장의 새로운 시도, '의전간소화' 안동시는 유달리도 행사가 많다. 행사때마다 내빈소개에 지겨운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시민들은 내빈 소개로 너무 피로감을 느끼고 있어서 민원이 폭증하고 있다. 행사에 참여하는 내빈들은 내빈소개에 앞서 미리 도착해 인사를 하는 것이 도리이며, 시민을 존중하는 것이라는 시민들의 생각이 오래 전부터 있어 왔다. 시민을 존중해야 문.
  2.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늘반창고 키즈' 사업 시작으로 사회공헌활동 시작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정기석)은 지난 4.30일 공단 대표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키즈'사업의 시작을 알리는 선포식을 가졌다.'하늘반창고 키즈' 사업은 전년도에 출생한 복지시설 입소아동들을 선정하여 성인(만 18세)이 될 때까지 지원하고, 전국 178개 지사에서 해당 시설과의 결연 후 매 분기 방문봉사활동을 통한 지속적 ...
  3. 안동시의회 9선이라는 괴물! 안동시의회가 난장판이다. 행정사무감사로도 충분할 일을 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씩이나 만들 필요가 있었나 묻고 있다.  안동시의회 9선 시의원지자체 장의 권한이 커서 의회는 집행부를 견제하기에 힘이 약하다는 말이 무색하다. 조용히 업무처리를 위한 과정을 거쳐도 될 일을 안동시시설관리공단에 새로 부임한 이사장과 본부장에...
  4. 선관위에서 '압수수색'을 할 권한 없어! 안동시  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3월 8일 보도된 '김형동 의원 선거운동원 조사 '에 대한 보도에 대해 지금까지 확인한 사실 외에 어떤 행위도 하지 않았음을 밝혔다. A신문사에서는 김형동 의원의 22대 총선을 위한 선거 관계자들이 보험설계사무소로 위장된 사무실에서 김형동 의원의 지지를 독려하는 전화와 문자를 돌린 혐의를 ...
  5. 안동 시민들, 너무 많은 통장·반장 노인회장 수 줄여라! 안동시의 노인회장, 통장, 반장의 수가 너무 많다. 안동시 노인회장은 545명, 통장은 800여명, 반장은 3,000명 이상으로 나타났다. 통장의 년 수입액은 6,080,000원이라고 한다. 기본수당 400,000원, 상여금 400,000원 년 2회, 그리고 회의 참석수당 20,000원을 년 24회 지급한다. 안동시 옥동의 통장의 연령을 살펴보면 20대와 30대의 통장은 보이지 않고, 40.
최신뉴스더보기
한샘리하우스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